KAI 카이 ‘음 (Mmmh)’ Studio Choom Teaser
151225 EXO-L Official Webiste Update [From. KAI]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~
안녕하세요. EXO 카이 입니다.
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~
즐거운 성탄절이에요.
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?
오늘 같은 날 눈이 오면 좋을텐데
눈이 안 와서 너무 아쉬워요.
그대신 지금 하늘에 동그란 달이 떴어요.
스케줄 끝나는 길에 하늘을 보니까 예쁘게 달이 떴네요.
여러분도 이 글을 읽고 하늘에 있는 달을 보신다면 저와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거에요.
엑소엘이랑 하늘에 있는 달 보니까
기분이가 좋다. 그치?ㅎㅎ
달보고 예뻐서 여러분과 같이 보려고 찾아왔어요.
다들 메리크리스마스~~~~
참고로 눈이 낫지를 않아요. ㅜㅜㅜ흐엉